티스토리 뷰





서브웨이 주문법 쉽게쉽게 풀드포크 주문했어요


혼밥으로 먹을때는 간편하게 샌드위치나 햄버거를 먹게되는데 서브웨이 샌드위치 은근 고를것도 많고 은근 복잡해서  사실 저도 잘 안가게되는데 이번에  풀드포크 할인쿠폰을 받으면서 혼밥하러가서 주문해봤답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복잡한듯하지만 안에 토핑만 다른거라 그냥 먹고싶은 메뉴를 일단 하나 고르면 되는데 저는 풀드포크를 선택해야했어요.


서브웨이는 먼저 계산하기전에 메뉴를 주문하면 되는데 일단 첫번째 메뉴 선택으로 샌드위치 길이 사이즈  30cm와 15cm사이즈를 선택합니다.

두번째로 빵을 총 6가지중에 맘대로 고를수 있는데 하티는 옥수수가루를 토핑한 빵이고, 화이트는 부드럽고 깔끔한 빵, 위트는 9가지 곡물빵, 파마산 오레가노는 파마산 치즈와 오레가노를 토핑한 빵, 허니오트는 9가지 곡물빵에 귀리를 토핑한 빵, 플랫브레드는 쫄깃하고 고소한 빵으로 제일 얇은 빵이랍니다.


하나의 빵 종류를 선택하면되는데 허니오트를 선택했고, 구울지 안구울지 선택하면 되는데 저는 구워서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고, 다른 빵은 파마산 오레가노를 먹어본적있는데 사실 빵 차이는 비슷한거같아 그닥 잘 모르겠습니다.


세번째는 치즈를 선택할 수 있는데 일반 슬라이스 치즈로 짭짤라고 대중적인 아메리칸 치즈와 체다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잘게 잘아서 부드럽고 풍미있는 혼합 치즈인 슈레드 치즈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됩니다.

네번째는 추가적으로 돈을 내고 선택하는것이므로 신중히 결정하고, 인기가 많은건 에그마요, 그리고 나머지 토핑은 페퍼로니, 베이컨, 더블치즈, 오믈렛, 아보카드를 돈을 더 내면, 추가할수있어요.서브웨이 주문법 어렵지않아요.


다섯번째일수도 있고 네번째일수도있는데 어쨌든 야채선택인데 양상추,토마토,오이,피망,양파, 그리고 피클,올리브,할라피뇨까지 8가지 종류에서 원하는건  넣어주고, 싫어하는건 빼면 되는데 저는 가리는게 없어서 전부 듬뿍 넣어달라고했어요.매운걸 잘 못먹는다면 피망이나 양파 그리고 할라피뇨는 빼고 먹는것이 좋고, 은근 오이향을 싫어해서 빼는 사람도 많답니다.


마직막으로 소스를 선택하면되는데 사실 전부 먹어본 소스가 아니기때문에 어려운데 그럴땐 그냥 주문한 샌드위치 메뉴에 추천하는게 어떤것이냐고 내껄 만들어주는 직원에게 질문하면 친절히 알려줍니다.


저는 그렇게해서 한개는 바베큐소스와 허니 머스타드 그리고 홀스레디쉬였고, 하나는 포장으로 하나 더 주문할땐 핫 칠리소스와 바베큐소스 그리고 스위트 어니언으로 3가지 소스를 선택했답니다.

핫칠리는 진짜 엄청 매운 소스니 매운것 좋아하시면 괜찮지만 너무 매워서 샌드위치와는 잘 어울리지는 않는거 같아서 매운소스는 좀 아쉬웠습니다.


샌드위치는 전부 선택했지만 음료는 추가금을 내고 선택하는 세트로  쿠키와 칩까지 세트를 선택하거나 저처럼 따로 음료만 추가 금액내고, 주문도 가능합니다.


깔끔한 포장과 함께 주문한 메뉴가 나왔고, 안에 돼지고기가 듬뿍 들어가있고, 그외 야채들도 듬뿍 들어가서 그냥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맛이 없을수없는 그런 맛인거같습니다.



서브웨이 주문법과 샌드위치 주문하는법 설명이 잘 되었다면 공감 한표 날려주는 센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