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톡톡

애드센스 (구글) 승인 받은 후기

생활속 정보 2018. 3. 5. 23:29
오늘은 제가 애드센스 승인을 받은 후기를 간단히 끄적여보겠습니다.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고 싶다면 맨 처음이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하고, 그리고 두번째 애드센스 승인이라는 애드센스 고시라는 말이 있듯 어려운 시험 같은것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사실 초보여서 초급 강의도 들었는데 거기서 애드센스에 관한 역사? 그리고 이유? 기타 등등과 함께 승인받는방법을 알려주었는데 저는 강의 듣기전에 시작을 해버려서 오래 한건 아니였지만 다시 새로 시작하자니 좀 난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일단은 제 나름의 방식대로 다른 승인 받은분들 후기도 보고, 저혼자만의 방식으로 시작했는데 저는 딱히 사진갯수,글자수 신경쓰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저는 엄청 짧게 쓰진 않았고, 기본 300자 이상은 썼고, 평균적으로 일부러 신경써서 쓴 글은 아니지만 기본 600자에서 많게는 1000자 정도 되었습니다.
글자수는 도대체 어떻게 세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보면됩니다.


포스팅 갯수가 20개 정도가 되었을때 신청을 했는데 3일~일주일정도 후에 연락을 준다는 애드센스는 15일이 지나도록 연락이 없어서 일단 저는 해지를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신청을 할려는데 신청 자체가 막힌상태였고, 저는 좌절감?과 함께 그냥 나중에 신청하자며 그냥 똑같이 매일 주5일 1일1포스팅을 목표로 했고, 주말엔 쉬었습니다.
그러다 총40개의 포스팅 갯수가 넘고, 2월 명절 설날에 다시 신청이 가능해서 신청을 했고, 1일에서 일주일 후 연락을 준다고했는데 하루도 되지않아서 애드센스 승인 축하한다는 위 캡쳐 사진처럼 연락이 왔었습니다.



구글 메일로 연락이 왔던 그 순간 진짜 너무나 감격스러웠고, 그렇게 저는 명절이 지나고 애드센스 광고를 넣기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를 넣은지 일주일정도 지나서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넘으면 핀 번호를 발송한다는 알림이 오고, 그 핀 번호를 현재 일주일이 지난상태인데 아직 못받은 상태이긴합니다.

핀 번호가 오면 통장을 개설하고, 그 통장으로 애드센스 수익이 100달러가 됐을때 입금을 받을수 있는데 이제 핀 번호만 무사히 문제없이 이번주에 오면 좋겠습니다.

딱히 애드센스 승인 받는 방법에 정답은 없다는 생각이 개인적으로 들었고, 저는 강사님이 얘기해주신 답 대신에 제 방법대로 그냥 끄적였는데 승인이 되었고, 무엇보다 조급한 마음보다는 천천히 꾸준히가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고,제 개인적인 생각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