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떡볶이와 치킨 동시에 즐겨먹고싶다면 저는 걸작떡볶이 메뉴중에서 인기 메뉴인 후라이드 치떡세트를 츄쳔한답니다.


사실 배달음식중에서 제일 많이 먹는것이 저는 치킨 다음으로 떡볶이다보니 치킨도 먹고 떡볶이도 먹고 그리고 걸작떡볶이 가격도 19,000원으로 저는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들어서 좋습니다.



후라이드 치떡세트 어플로 주문 후 약 20분후에 빠르게 도착했고, 구성은 국물떡볶이 아주 매운맛과 걸작순살치킨 그리고 사진엔 안보이지만 콜라 500ml도 같이 있습니다..



국물떡볶이는 국물이 약간 혀를 자극하는 매콤함이 느껴지는데 참고로 저는 매운걸 잘 먹는편이라는거 알고계시길 바라며 참고하시기바랍니다.


매운맛 정도는 순한맛(매콤달달 아이들도 좋아하는맛), 중간맛(신라면보다 약간 매운맛), 제가 선택한 아주매운맛(불닭볶음면이 맵지않다면 츄쳔하는맛)이라고 합니다.



걸작떡볶이 메뉴에서 예전에는 없었지만 언제부터인가 생긴 후라이드 치킨은 쌀파우더를 입혀서 바삭하게 얇게 튀겨낸것이 저는 튀김옷이 두껍지않고, 기름이 깔끔합니다.

바삭한것이 아주 맘에 들고, 감자튀김도 같이 있는데 감자튀김도 맛있으며 제 입맛에 너무 잘맞는 걸작떡볶이 후라이드입니다.



걸작떡볶이에는 단무지가 치킨에는 깍두기가 그런데 깍두기 무우는 맛이 다 거기서 거기인줄알았는데 맛이 없었습니다.

두가지 치킨 소스를 주는데 하나는 달콤매콤소스와 하나는 갈릭소스여서 고소함으로 둘다 소스도 콕콕 찍어먹으면 맛있습니다.



걸작떡볶이 메뉴 치킨과 떡볶이 동시에 즐기고 싶을때 배달음식으로 너무나 좋은 걸작떡볶이 인것같습니다.

저처럼 청양고추 좋아하고, 매운거 좀 먹는다 하신다면 아주 매운맛에서 더 맵게 해달라고하면됩니다만 일단 첫 도전이라면 지점마다 매운맛도 조금씩 다르다 생각이 들기에 첫 주문해보시고 매운강도를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남은 치킨과 떡볶이는 반드시 냉동을 해야 불지않고, 수분이 안빠지며 해동 후에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으면 됩니다.


댓글